브로코스는 식품시장에서 홀대받던 독특한 원료로 기능성 위 건강 식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완성제품이 없는 현단계에서 출시 이후 얻을 효과를 가시화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기 때문에 과학적 근거를 토대로 핵심 원료의 수익성과 효능을 설명했습니다. 브로코스의 R&D현황과 계획, 비즈니스 파트너 확보 등 플랜이 탄탄한 점을 강조하여 신뢰를 얻고자 했습니다.
식품원료 소싱 전문가인 하현주 대표님의 역량을 통해 시장을 세그멘테이션하고, 그에 맞는 제품 개발과 제조 네트워크 보유 현황을 토대로 실현 가능성 있는 IR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비즈니스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브로콜리와 위 이미지를 합성하여 감각적으로 디자인했으며, Green을 메인컬러로 사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시키고 가독성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