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 및 브랜드소개와 제품 라인업 소개를 위한 브랜드소개 PT 제작을 지원했습니다.
4T2ND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를 모티브하여 젊은이의 성공을 위한 도전을 Fashion style로 표현한 기업입니다.
국내 신발 브랜드로 제품 소개, 홍보와 브랜드 철학을 드러내는 기획을 진행하고, 제품이 등장하는 페이지마다 신발의 특수성과 장점을 담은 카피라이팅으로 특징을 강조하였습니다.
Design Concept를 '가볍고 자유로운 에어슈즈'로 설정하고
전반적으로 자유롭고 발랄하며 경쾌한 발걸음이 연상되도록 제작했습니다.
Black을 메인컬러로, Red를 포인트컬러로 활용하여 아이덴티티를 통일시켜주고 세련되며 감각적인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라인업별로 컬러를 다르게 적용하여 보는 사람이 쉽게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