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로 어른들은 재택근무를, 아이들은 집에서 수업을들어야 하는
비대면 교육이 일상화된 시대에 등장한 고민이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업무를 볼 때보다 효율이 안 나온다는 점, 교실에서 수업을 들을 때보다 집중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기술적인 방법을 소개하고 투자 제안하는 제품소개서를 만들었습니다. 표지에 사람 쉐입 속에 뇌파, 소프트웨어가 연상되는 이미지를 합성하여 아이템을 간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주)에이블소프트 CI 컬러인 Red를 주조색으로, Blue를 보조색으로활용하여 스마트하고 미래지향적인 느낌을담았습니다. 또한 정보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구조화하고 시각화하는 작업을통해 가독성 및 가시성을 높였습니다.